One 포인트 Grammar Starter 1 (Student Book +Workbook + 단어장 + 모의고사 2회) One 포인트 Grammar 1
e-Creative Contents / A*List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2학년.4학년을 키우고있는 열정째!!
엄마표로 영어를 하고있어
늘 여기저기 정보찾고.좋은 자료찾고
좋은교재찾는일에 늘 정신없는 데요
그러던중 만나게된
ONE포인트 Grammar !!!!예요 ㅎㅎ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맞는 쉬운설명과 재미있는 삽화들이 제눈에 쏙들어오더라구요^^
더군다나 미국교과서리딩의 저자 그룹인
e-creative contents 가 저술했다고 하더라구요
쩡형제가 인강으로 듣고있는교재가
미국교과서리딩인지라~ 어찌나 반갑던지요^^
ONE포인트 Grammar의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본책+웍북+단어장 그리고 모의고사셤지가
함께~ ㅎㅎ
구성도 너무나 알차서 깜짝놀랐답니다.
사실 학원을 보내고있지않아서.
수많은 교재가운데 선택하기가 쉽지않거든요
영어전공자도아니고ㅠㅠ
엄마의 머리가 지끈지끈해지는데
이리 구성이 알차게 되어있다니ㅎㅎ
유닛1~8 까지 있는데
각유닛별로
1.단어와문장
2.명사
3.명사의복수형
4.관사
5.인칭대명사와 지시대명사
6.be동사
7.be동사의부정문과 의문문
8.인칭대명사의 격변화~
 이리
 모든 영어의 기초문법이 보기쉽게 안내되어있더라구요
한번에 하나씩 콕콕 짚어주는 원포인트방식ㅎㅎ
이래서 교재이름도 원포인트 그래머인것같더라구요 ㅋ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맘에든점은
아이들이 이해 하기 쉽게 쉬운설명과
재밉고 아기자기한 삽화가
아이와함께 즐거운마음으로 어려운 문법을
알아가기 넘좋을것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문제도 많지도않아서 ㅋ
울큰찌군 몸 베베꼬지않아도 될것같더라구요 ㅍㅎㅎㅎ
워크북도 바로 본책과연결되어
하루진행하기 딱좋게 !!!
본책으로 배운내용을 워크북으로 다시 익힐수있어 좋았습니다^^
눈에쏙쏙들어오지요?
올해목표가 아이들과 함께영어공부인데
제가 다시공부해도 될것같아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왕왕~ 짱맘에드는 ㅋ
단어장함께 들어있는데요
각유닛에 연결되어있는 단어들이 들어있고
옆에는 그단어들의표현들
그뒷장에는 퀴즈로 배운단어복습까지할수있는~
제가 진정찾던!!!
교재!!!!
 큰찌에게 요즘 어휘와 문법을
가르쳐줄방법이 무엇일까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어쩜 제맘을 이리 잘아셨는지~~~
앞으로 ONE포인트 Grammar로
쭈욱 큰찌와 함께 열심 공부해보기로 하였답니다.

요래 요래 쭈욱 진행할수있는교재들이있으니
초등문법도 ONE포인트 Grammar 하나면
걱정없겠지요^^
앞으로 활용하는 솔직한 후기모습도
소개해드릴게요~
교재가 맘에쏙드니
꾸준히 진행해보려구 맘굳게먹었거든요ㅎㅎ
아자!!  ONE포인트 Grammar !!!홧띵!!!!!!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