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초등 수학 기본 3-2 (2015년) 초등 디딤돌 <수학> 시리즈 2015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첫아이가 초등학교에입학하곤 줄곧 방학되기전부터
고민고민했던 부분이 방학계획인대요
방학을 잘보내야 새학기를 잘보낸다는 이야기때문에
늘 열심히 계획짜고 준비하여 보내려고 노력하는 열정맘이네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다가올 새학기준비겠죠!!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0
젤 걱정이 수학인대요 너무나 감사하게도
닉키군과 알차게 준비할수 있는기회가 생겼네요
바로 디딤돌 모모s 로 활동할수 있는기회가 ㅎㅎ
것도 디딤돌 모모s 13모듬 리더가 되어 활동하게되었답니다^^
리더로써 책임이 막중함이... ㅎㅎㅎ;;;;
line_love_is_a_rollercoaster-29

오늘 초아모모 모듬원분들을 뵙고나니 더욱더
여러가지 고민도 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듭니다
자 그럼... 우리 초아모모들이 열심 활용하게될 교재를 살펴볼까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디딤돌교재는 초등수학기본서 입니다
디딤돌 초등수학 한눈에 살펴보기 펴이지예요^^
step 1  교과서 개념보따리
교과서 핵심개념을 이해할수있도록 기본문제와 실생활문제로 개념을 익힐수있게되어있어요 ㅎㅎ
요거이가~ 실생활문제예요 ㅎㅎ
저요거보고 깜짝 깜짝 놀랐답니다
그리고 넘재밌었어요 ㅎ
재밌는 그림예시와 이상한나라앨리스.슈퍼맨 .나무늘보..
어쩜 수학문제집에 이런 예시로 문제를 만들수있을까요ㅎ
아직요부분을 풀어보기전이라 울닉키군 문제보고
반응이 어떨지 ㅎㅎ 제가 더기대가되네요 ㅋ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0
그리고 2학기 수학의 차례....
윽... 3학년이라 서서히 문제들이 어려워지는듯한..
수포자인 엄마라... 차례만봐도
두근두근 콩닥콩닥뛰는....
울아드님은 디딤돌과 함께 수학을 즐겁게 학습할수있기를...^^
요래 차례를보며 나름플랜을 짜보았답니다
하루2장씩 매일 꾸준히하면 일주일에 한단원씩
풀수있겠더라구요^^
아웅~ 닉키군이 잘따라와주기만을.....♡♡
이단원에서 배울내용이라고 보기쉽게
제시되어있구요^^
실사사진으로 궁금증유발을 ㅎㅎ
집필하신분들의 세심한 손길이 느껴집니다^^
스토리텔링으로 무엇을 공부할지도 재밌게 만화로^^
그림이 넘귀엽고 재미나서 울닉키군 재밌게읽었답니다
교과서 개념보따리♡ 세자리수×한자리수 곱셈에대해
눈에쏙쏙 보기편하게 ^^ 넘맘에드네요ㅎㅎ
그리고 step2 개념을 다지는 문제유형부분^^
문제도많지않고 아이가쉽게 이해하며 풀어나갈수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배운내용마무리부분이네요^^ 20문제로
되어있어 단원마무리활동으로 단원평가할때
풀리면 될것같았어요^^
맨뒷표지에보니 교재의 용도 및난이도가 안내되어있었답니다
기본이라 우리아들 자신감쑥쑥 업시킨다음
차례차례 학습하면 수학공부 걱정없겠습니다
우리닉키가 수학자신감 업될때까지
꾸준히 매일매일 디딤돌수학기본서로 열심히 달려볼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