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 1 : 명탐정의 탄생 슈퍼 명탐정 로리 1
앤드류 클로버 지음, 랄프 라자르 그림,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슈퍼명탐정 로리 시리즈
1권 명탐정의탄생

저자,앤드류클러버
출판, 주니어RHK


아빠는 어디로 가 버렸을까?’
‘아빠는 왜 갔을까?’
‘근데 왜 아무도 나한테 아무 얘기도
안 해 주냐고?!’라는
 궁금증에서 시작된
 명탐정의탄생! !

주인공은 10살 로리 브래너갠~
이야기를 통해 흥미진진한
이야기속으로 푹 빠져든 둘찌군~
형아 수업 기다리며 읽겠다고
들고나와서는 너무 재미있다며
단숨에 읽어버리네요.^^
둘찌군이 휘리릭 읽어낸이유는
첫번째는 재미있게 사건들을
표현한 삽화들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준것같습니다.
제가 함께 읽어보아도
그림 표현이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편안한 자세로 본격적인 이야기속으로
빠져든 둘찌군~
오늘의 주인공 로리!
로리는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 버린 아빠가
어디에 계시는건지
무언가 감추고 있는 듯한 엄마의
행동에 궁금증이 생깁니다.

사라진 아빠를 찾고싶은 로리는
직접 탐정이 되어 찾아보려하지요.
한장 한장 넘길때마다
궁금증과 호기심이 가득!!

표현들이 너무 재미있어
아이와 함께 읽으며
저도 아이도 키득키득 ㅎㅎ
아빠를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탐정로리의 활약들을
폭빠져서 읽게되네요^^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모험심과 용기를!!
또 호기심과 지혜로움을!!
얻을 수 있는 
참 재미나고 멋진 도서를
만난것같습니다

형아 책 주문하면서
둘찌군 읽고싶은책 없냐고
물어보니 명탐점로리~2편
언제나오냐며~
2편을 빨리 만나보고 싶다는
둘찌군^^ㅎㅎ

로리를 통해
이번 여름방학 책에대한
흥미도 되찾고 아쥬아쥬~~
좋은 현상이네요~^^

슈퍼 명탐정의탄생 로리~~~
2탄 얼른 출판해
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