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하우스_RHK] NEW 올림포스 가디언(전70종)_페이퍼백
알에이치코리아(RHK) / 200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주니어RHK

올림포스가디언개정한으로

신화속으로 풍덩~

 

 

요즘 그리스로마신화에

푹빠져있는 둘찌군~

 

손에서 주니어RHK 올림포스가디언개정한

책을 놓지않고 있는데요^^

      

 

주니어RHK 올림포스가디언개정한을

만나기전에

그리스로마신화를 만화로

만났던지라

긴 글밥의 책으론

재밌어하지 않을까봐

읽기전에 살짝

걱정되었었어요

 

근데 올림포스가디언개정한은

애니메이션으로도

방영되었던 캐릭터,

스토리가 담겨있어

아이의 흥미는

꽉잡은듯합니다^^

 

     

책을 다 읽어보곤

주인공들을 그려보고싶다하여

자연스레 독후활동까지

연결되었는데요.

 

초집중하여 책속의 주인공들을

묘사하여주었네요^^

 

 

아이 스스로

그리스로마 신화를 읽고

느낀점까지 표현하는 모습~

아쥬 뿌듯한모습이지요?ㅎㅎ

 

    

키마이라를 물리치러

벨레로폰이 상상하는 장면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아래 동영상은 책속내용을

아이가 읽으며 소개하는

모습이랍니다.

재밌는 책은

많이많이 소개해야한다며

책읽어주는 어린이로

변신하셨네요ㅎㅎ

 

동영상도 혼자 찍어서 제게

보내준것이랍니다.^^

 

 

 

 

  

그리스로마신화를 흥미로운

캐릭터로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방법!!

올림포스가디언이 있어.

참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