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은 내가 이끌어나가야하는데.. 난 그러지 못한 인생을 살았는데 책을 통해서 작가님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사시는 거 같았다.
같은 시간을 쓰는데 이렇게 다를수도 있구나를 느끼고 많은 반성을 하게 된 거 같다.
책을 많이 보고, 아침 일찍 일어나는 등 정말 본받아야할 점들이 많았다. 이 책을 봐서 좋았고, 내 게으름도 고쳐야겠다.
그래서 멋진 인생을 살아보고 싶다.

저처럼 게으름이 많으신 분들과 그리고 나의 하루를 온전히 나의 것으로 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린다. 이 책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