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소방설비산업기사 기본서 필기 기계편 3 - 8개年 기출문제 수록, 부록 : 소방관계법규집 제공 2015 알짜만 시리즈
이덕수 지음 / 시대고시기획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소방설비 산업기사 준비하느라 도서 샀는데 정말 좋아요 ㅎㅎㅎ 완전 강추합니다 ㅎㅎㅎ 시험 준비하면서 막막했는데 이 도서보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어요 ... 시험에 합격할 거 같은 예감ㅋㅋㅋㅋ 필기준비는 이 도서로 !!!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