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싱가포르 - 최고의 싱가포르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여행 가이드북, ’23~’24 최신판 프렌즈 Friends
박진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문화충전200% 카페에서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책을 제공받고 서평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책을 처음 받고 책의 디자인이 매우 갈끔하고 표지도 예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 프렌즈 시리즈는 책 표지위에 두꺼운 비닐이 있는 디자인이였는데 작년부터 비닐이 없는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예전 디자인도 책이 보호되고 잘 안꾸겨져서 좋았는데 지금 디자인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괜찮네요 특히 표지위에 약간 까끌까끌한것이 있어서 책이 긇겨도 티가 잘안나고 촉감이 좋네요.

책 내용을 읽고 느낀점은 역시 프렌즈 시리즈는 믿고보는 책이다라고 느꼈습니다. 싱가포르의 핵심 12개의 지역과 주변국 여행 정보를 알차게 설명하고있고 일정별, 테마별 추천코스와 상세지도와 책 뒤에 휴대지도 까지 있습니다. 또한 2023~2024년의 최신 개정판인 만큼 기존의 정보에서 새로운 정보들까지 추가되어 더욱 풍부해진 프렌즈 싱가포르가 되었습니다.

싱가포르는 동남아시아에 있는 아주 조그마한 나라입니다. 말레이시아에 붙어있는 작은 나라인데 아시아에서 1인당 gdp는 1등인것으로 알고있어요. 작은 나라지만 매우 볼거리가 많고 랜드마크들이 많은 나라죠 치안도 굉장히 좋아서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싱가포르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동남아 쪽으로 여행가고 싶은데 베트남,태국과 같은 조금은 개발도상국보다 신도시같은 곳을 가고싶다면 싱가포르 여행 가이드북으로 프렌즈 싱가포르 추천드립니다.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프렌즈 시리즈는 표지사진은 예쁜것 같네요 표지사진만으로도 여행가고 싶게 만드는것같습니다. 싱가포르에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줄은 알았지만 레고랜드가 있는것은 이 책을 읽으면서 처음 알게되었네요 테마파크가는것을 좋아하는 저로썬 싱가포르에 간다면 꼭 가보고 싶은 두곳이네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은 가보았지만 싱가포르는 어떨지 기대되네요싱가포르 하면 떠오르는 마리나 베이 샌즈 우리나라 건설사가 지었다는것이 신기하고 대단한것 같네요 가든스 바이 더 베이는 국가에서 만든 공원인데 되게 신기하게 생겨서 가면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날것같네요 이렇게 기간별 2박3일, 3박4일 등등 다양한 일정들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어서 계획을 정할때 많은 도음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