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풍당당 여우 꼬리 5 위풍당당 여우 꼬리 5
손원평 지음, 만물상 그림 / 창비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인생이란 무대 위에서는 모두가 별이야!”
나만의 진정한 멋을 찾아가는 이야기

위풍당당 여우꼬리
별빛 가득 기적의 무대

지금 바로 무대 위의 마법이 펼쳐집니다.

구미호의 피를 물려받은  소녀 손단미
연극제에서 세잎클로버 역할을 하게되는데
여우구슬과 여우꼬리의 도움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 가득이었는데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너무 감동이었어요.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도록 일깨우는 이야기
반짝 반짝 빛나는 아이들의 성장기를 직접 느껴보세요.

여우꼬리의 도움으로 윤나와 아이들의 갈등을 해결하고 멋진 앙코르를 연출하기까지 아이들의 시선에서 부딪히고 해결하며 성장해가는 스토리에 잔잔한 감동이 밀려옵니다.

아이들이 인생이라는 무대위에서 보잘것없이 작고 나약하다고 느낄때가 있다면 아이들에게 세잎클로와 같은 역할을 해주고 싶고 희망과 용기를  불러 일으켜 주고 싶어요.

넌 언제나 어디서나 밝게 빛나는 북두칠성같은 존재야
너의 빛을 잃지마!!
내가 항상 지켜봐줄게!!
네가 생각한대로 위풍당당하게 너의 꿈을 펼쳐봐

P115
누구의 도움도 필요치 않아
너 혼자의 힘으로도 충분하지
배윤나는 이 근처 어딘가 있어
킁킁 냄새 맡으면 알 수 있을걸
사실 눈 감고도 보이지 않아?
토라져서 어깨를 움츠린 줄리엣 말야
너는 그런 윤나를 찾는, 행운의 세잎클로버!

P121
누구나 실수는 하지
그래야만 결말이 더 멋있는 법
네 진정한 모습은 무대 위에서 실컷 보여 줘 모두 깜짝 놀라게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때
비로서 연극이 완성되니까!

P140
무대는 멋진 곳이었다.
그 어떤 마법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곳, 그게 무대였다. 그리고 그 순간만큼은 무대 위에 선 우리도, 무대 아래의 관객도 모두 한마음으로 그 사실을 느끼고 있었다.

시리즈로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보셔도 너무 좋아요.

@changbi_jr

#손원평작가#창비
#성장소설#만물상그림
#위풍당당여우꼬리시리즈
#위풍당당여우꼬리5
#여우꼬리시리즈
#도서추천#초등추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