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 꼴까닥 섬의 비밀 파란 이야기 15
이재문 지음, 오승민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든#도서협찬

히든을 찾는 모험!
히든을 찾는 자, 세상을 얻으리

히든을 찾는 모험가가 될 것인지
히든을 모르는 머저리가 될 것인지
책을 읽을 후 주변을 돌아보고 주의깊게 둘러보는
우리를 발견했다.
나의 히든은 어디에 있을까?
히든은 멀리 있지 않았다.

생각의 전환!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생각의 전환이
우리를 구해준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엇이든 마음먹기는 생각하기 나름 아니던가!

공부만 하고 집과 학교만 왔다 갔다 하던 머저리 같던
재우가 꼴까닥 섬에서 숨겨진 히든을 찾을 있을까요?
납치당한 희지를 도와 숨겨진 히든을 모두 찾을 수 있을까요?
유리멘탈 같은 재우는 생각을 깨트리고 밖으로 나올 수 있을까요?

가슴 뛰는 삶을 꿈꾸는 모험 이야기
우리는 모두 가슴 뛰는 삶을 꿈꿔본 적이 있던가?
무엇을 행해 이렇게 바쁘게 목적없이 사는 것인가?
희지와 재우가 찾는 히든은 무엇일까요?

주어진 삶을 살아 내느라, 감정이 사라지는 세상
주변을 돌아보고, 함께 느끼며
가슴뛰는 느낌들을 함께 찾아보게 하는 책이네요. #히든
무엇이 우리에게 히든일지
어떤 히든이 나타날지 기대됩니다.

실패하고, 넘어져도 다시 딛고 일어나는 의지
함께 손을 잡고 감정을 공유하는 삶
우리 함께 히든을 읽으며 찾아봐요.
모험을 떠나보자는게 맞겠네요.

아이들에게 숨겨진 히든이 많을거예요.
스스로 찾아보고 고뇌하며 진정한 가치를 찾아보고
경험해봐야 이 세상을 살아가며 한 사람으로 존재감을
발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가치는 무엇이며, 어떤 꿈을 꿈꾸는 사람일지
허무맹랑하고 가치없다 하여 아의 생각과 꿈을 간과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 아이를 이끌어줄 생명의 밧줄을 저야말로 찾고 싶네요.
히든!!!! 아이와 함께 읽보시기를 추천합니다.

@wisdomhouse_kids

#이재문작가#초등학생추천도서
#히든#초등책추천#위즈덤하우스
#꼴까닥섬의비밀#가치#용기
#서평단#신간#추천도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