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면 어때? 난 치키치키 춤을 출 테야!
조 위텍 지음, 모렌 푸아뇨넥 그림, 곽노경 옮김 / 다봄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주면어때난치키치키춤을출테야
#도서협찬

🩰공주면어때난치키치키춤을출테야
🩰조위텍 글
🩰모렌푸아뇨넥 그림
🩰곽노경 옮김
🩰다봄 출판사

《붐붐 치키치키 붐붐 치키치키 댄스
"맘껏! 자유롭게! 체면 같은 거 다 집어치우고 신나게 흔들어봐요." 》

사람들의 시선과 체면에서 자유로워지기
내가 남에게 어떻게 보일까 생각하고 신경쓰느라 정작 우리는 중요한 것을 놓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봐야한다.

나를 위한게 무엇인지, 진정 나를 위한 삶은 무엇일까?
남들이 모두 다 한다하여, 하지 않은 일부의 사람들이 이상한게 아닐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어떤가? 인생의 수많은 순간들 중에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고, 남들의 시선에 갇혀 나의 소중한 무엇을 잃고 있지는 않은지!! 시선에서 잠시라도 벗어나는 마법의 주문!!
"붐붐 치키치키 붐붐 치키치키"

잠시라도 조금은 나를 자유롭게 해방시켜주는 시간들이 필요할 것이다. 남들과 조금 다를뿐 나를 소중히 다루고 행복을 추구하는 과정은 우리 모두 같을거라 생각해요. 다름에 잣대를 들이대기보다는 다름을 인정하고 포용하는 우리의 자세를 배워볼 수 있는 책
🎶공주면 어때 ❔난 치키치키 춤을 출테야❕🎶

✔나는 괜찮은데 주변 사람들이 문제라고 하는게 있나요?
✔깨트려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견이나 고정관념이 있나요?

책 속에 생각을 해볼 수 있는 질문들이 있었어요.
우리가 평소 생각하던 편견이나 고정관념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눠보고 자유로움을 표현해보기! 아이들과 나를 표현해보는 시간입니다.

@dabom_books

#편견#고정관념#시선#체면
#조위텍#모렌푸아뇨넥#다봄
#그림책추천#서평단#책스타그램
#나를표현하기#그림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