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마가 꿀꺽!
정현진 지음 / 올리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마가꿀꺽
#도서협찬

히마가 꿀꺽 꿀꺽 무엇을 먹는 걸까요??
나의 슬픔! 나의 우울함!
히마가 알고보면 뭉게 뭉게 피어오르는 검은 느낌의 마음은 아닐수도 있어요. 하마를 닮은 귀여운 히마
나의 감정을 나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다독여주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귀여운 히마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부정적인 감정에서 벗어나는 방법,
'같이'의 가치 우리 함께, 같이 해볼까요??

누구에게나 언제든 우울한 마음이 찾아올 수 있어요. 어느 날, 정말 갑자기!! 불쑥 피어오르는 화색빛깔의 뭉게 구름이 나의 마음 속에서 크기를 키워가면 아무생각도 들지 않더라구요.

어른인 저도 그렇게 힘든 마음인데 아이들은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히마가 관심을 보이는 책 속의 주인공 마!히!영 어떤 이유로 관심을 보이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같이!
책 속으로 가요~~♡

우리들의 힘듦, 아픔, 슬픔, 우울함, 지침 등 무거운 어깨에 짊어진 짐들은 잠시 내려놓고 마음 편하게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 느낌에.대해서 이야기 해보기 좋은 #히마가꿀꺽

🌚글•그림 정현진
🌚출판사 올리

추천합니다.
아이들에게 우울함에 대해
생각해보고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어떤 방법으로 헤쳐나가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생각헤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allnonly.book

#히마가꿀꺽#올리#올리출판사
#올리그림책07#정현진작가님
#내마음속캐릭터#친구#우정
#함께#같이#독후활동#서평단
#그림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