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당근 오! 시리즈
천미진 지음, 강효진 그림 / 발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당근
#도서협찬

🥕오!당근
🥕작가 천미진 / 그림 강효진
🥕도서출판 (주) 키즈엠

[내가 아끼는 것들을 너에게 다 줄 거야.
땅에서 얻은 향긋한 마음과
해님이 전해 준 빛나는 기운을
너를 위해 모두 가져왔어.] 본문 중에서~

<<오!당근>>
당근의 마음을 들여다보며
당근은 어디로 어디로 향하는 걸까요?

오!! 당근
당근 ~당근 맛있는 당근
어른인 저는 요리에 들어가 익은 당근은 좋아하지는 않아요. 당근케이크는 진짜 좋아하는데 말이죠~~

그런 영향인지 제가 안좋아하는 자료들은 요리에 잘 안쓰게 되네요. 5살 쪼꼬미도 당근은 잘 안먹어요.
잡채에 들어간 당근은 정말 좋아하고 당근라페도 좋아하네요. ㅋㅋ

오! 당근 책 함께 읽으며 작은 당근이 자라서 떠나는 먼 여행길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 반짝이는 눈빛으로 같이 읽어보았어요.

오랜 시간 잘 자라준 🥕 당근이 우리에게 힘들게 찾아와준 소중한 야채 친구임을 알려주는 좋은 그림책입니다. 여러 야채 친구들이 요리로 서로 함께 맛을 내며 훌륭한 요리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그림책!!

맛없다고, 먹기 싫다고 소리 지르지 않고
음식들을 감사히 잘 먹기로 약속해보는 시간입니다.
편식쟁이 쪼꼬미도 당근의 마음을 들여다보며 음식들을 맛있게 잘 먹기로 했어요.

@_bgbooks
#천미진작가님#발견#키즈엠
#야채#당근#강효진그림#편식
#그림책#책스타그램#떡국의마음
#식혜#멸치대왕의꿈#된장찌개#기차
#천미진그림책#오당근#당근그림책
#당근의마음#발견북스#신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