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 왔어!
조수경 지음 / 올리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이왔어
#도서협찬

🐻곰이 왔어
🐻조숙경 글•그림
🐻올리

"공존 그리고 협력"

우리는 익숙치 않은 존재들과 함께 공간과 시간을 나누어 쓰며 공존하며 살아간다. 때론 이해하며, 때론 충돌하기도 하고, 때론 도태되어 자연적으로 인위적으로 사라짐을 반복하고 있다.

내가 또는 그 누군가가 경쟁에서 살아남는가는 치열한 생존을 의미하기도 한다. 나는 살기위해 노력하는가? 나는 누구와 살아가는가? 어떤 방법이 좋은지, 옳은 것인지 아직 잘 모르지만 부단히 애를 써가며 살아내고 있는 인생이다.
나는 살아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삶을 누구와 살아가고 계신가요?

누군가와 맞춰간다는 것, 이해하며 다름을 인정한다는 것, 자연과 자원을 나누고 아끼며 함께 잘 살아가야 자연도 그 자연 속의 일부인 나도 함께하는 시간이 흐른다고 생각합니다. 나만 열심히 애쓴다하여 나의 시간만 흐르는 것은 아닐테니 우리 함께 발맞추어 함께 살아가려 노력해봐요. 우리가 손 내밀어 노력하면 꼭 알아줄거예요. 무관심으로 지나치지말고 한 번 더 애정의 시선으로 바라봐주세요.

그럼 함께할 수 있고 우리의 시간으로 함께 흘러갈거예요.

@allnonly.book

#올리그림책04#올리출판사
#곰이왔어#조수경작가님
#철학그림책#공존#타협
#그림책추천#책스타그램
#생각하는그림책#올리올리1기
#서포터즈#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