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알고, 바로 쓰는 빵빵한 수수께끼 우리 아이 빵빵 시리즈 4
박빛나 지음, 현상길 감수 / 풀잎 / 2021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바로알고바로쓰는빵빵한수수께끼
#도서협찬#협찬도서


🍞바로알고 바로쓰는 빵빨한 수수께끼
🍞글•그림 박빛나
🍞감수•현상길
🍞도서출판풀잎

🌿빵빵한 수수께끼 장점
📌어휘가 정말 빵빵합니다.
다양한 어휘들이 재미있는 설명과 수수께끼로 나와있어 상상하는 재미, 생각에 생각을 더하게 하는 책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여러 가지 방향으로 생각하여 해답을 찾아내야 하기 때문에 사고력, 판단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가족들끼리, 친구들끼리 재미있게 문제를 내며
수수께끼를 풀어 볼 수 있어 유대감 향상에 아주 좋아요.
서로 웃느라 바쁘니 퀴즈는 언제 푸나요. 너무 재미있어요.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는 빵빵한 수수께끼
캐릭터도 너무 친근감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 빵캐릭터입니다. 처음 제목만 봤을때는 단순한 수수께끼 일거라고만 생각했는데 풀면 풀수록 어른인 저도 어려웠어요. 수수께끼 풀어가며 어휘력 공부 열심히 했어요. 문제집을 풀거나 공부한다고 하면 잘 기억나지 않던 단어들도 게임처럼 수수께끼로 문제를 내면서 서로 맞추다 보니 더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습니다. 하나씩 문제를 맞출 때마다 성취감이 말도 못해요. 가족들 서로 맞추겠다고 난리린 수수께끼도 있고 서로 이건 뭐지 하는 눈빛으로 정답은 뭘까 고민하는 문제들도 많았습니다. 정답 보며 못맞춰서 아까운 문제들을 보면 무심코 지나치던 단어들도 다시 보게 되니 너무 좋았어요.

❓수수께끼 같이 풀어보세요.
🤏166. 아껴서 먹는 약은?
     힌트: 근검OO 아끼는 자세를 말하지!

🤏167. 백설공주가 총을 쏘면?
     힌트: 달달한 맛이 나는 조미료잖아!

정답은 뭘까요??
166 정답 : 절약
167 정답 : 백설탕

힌트 듣고도 못푸는 문제가 많았어요.
문제를 내는 딸은 엄마, 아빠가 못맞추는 문제가 많아지니 너무 좋아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책도 보고 수수께끼 풀며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는 책으로 #바로알고바로쓰는빵빵한수수께끼 책 추천합니다. 재미있어요. 최고 👍

#우리아이빵빵시리즈
#빵빵한맞춤법
#빵빵한관용어
#빵빵한속담

어떤 이야기들이 가득할지 다른 시리즈들도 궁금하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pulipbooks

#빵빵한수수께끼#수수께끼
#우리아이빵빵시리즈#어휘력#문해력
#상상력#추리력#초등추천도서
#책스타그램#어휘력책#가족여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