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나는 가상증강현실 전문가가 될 거야! job? Special 시리즈 12
가가 지음, 문평윤 그림, 문형남 감수 / 국일아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ob시리즈
#나는가상증강현실전문가가될거야
#도서협찬

💻나는 가상증강현실 전문가가 될 거야!
💻가가•글 / 문평윤•그림
💻국일아이

📌자유학년제 진로교재 1위
📌직업체험 학습만화 job?

나는 가상증강현실 전문가가 될거야

만화로 직업체험을 할 수 있고, 그 직업에 대해
자세히 알게 도움주는 책입니다.
아이가 읽으면서 함께 보았는데요.
증강현실 전문가라는 생소한 직업과 어려운 용어들을 알기 쉽게 설명도 해주고, 챕터가 끝날 때마다 자세히 한번 더 총정리해주어 너무 좋았습니다.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의 차이도 몰랐고, 혼합현실까지 발달하고 발전했다는 사실도 책을 읽으며 알게되었어요.
4차 산업이라는 기사나 연구들에 대해 보기는 했지만 어떤 산업에 어떤 방법으로 적용이 되는지 잘 몰랐었는데 책을 읽으며 가상증강현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도 저도 모르는게 많아 둘이 감탄하면서 읽는 시간이었습니다.

직업에 대한 내용과 설명 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기술개발에 대한 역사도 알 수 있어 흥미로운 시간 보낼 수 있었어요. 1940년부터 시작되었다니......영화에서만 접하던 과학적 상상이 이제 정말 눈앞에 벌어지고 있다는게 참 대단했습니다. 과학의 발전은 정말 빠른것 같아요.

시대 변화의 흐름과 속도에 뒤쳐지지않게 항상 공부하고 책도 많이 읽어야 할 것 같다는 다짐을 딸이랑 같이 해보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주목받는 미래 직업군이 재미있는 학습만화로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 가상증강현실에 대해 잘 알아볼 수 있고 미래 직업에 대해 알아보며 간접체험으로 직업에 대해 꿈꿔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라 좋았습니다.

@kugil_kids

🌟국일아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았습니다.

#job시리즈#학습만화추천 #북스타그램#책스타그램
#나는가상증강현실전문가가될거야
#초등직업참고서#미래직업체험북
#가상증강현실#국일아이#4차산업
#미래산업#직업체험학습만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