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때 반달 그림책
지우 지음 / 반달(킨더랜드)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한때
#도서협찬
(킨더랜드 반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았습니다.)

⏳나는 한때
⏳지우 그림책
⌛킨더랜드 반달 출판사

우리의 아름다운 시간들
때론 아픔으로 잊혀지고
때론 행복으로 기억되어 간직하고
나를 기억해주는 사람들과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쌓아가는
우리의 아름다운 시간들

어느 한때를 꼭 집어
"난 이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을 할수도 있지만 나의 지난날
지난 시간들 모두 소중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가 이루어낸 나의 삶속에
아스라이 자리잡은 시간들

사진첩 사진들 들춰보며
그 시절 추억들 꺼내보고
아름다운 시절들 추억들
차곡차곡 쌓여가는 나이테처럼
나의 기록들을 쌓아가고 있어요.

지금보다 더 나이가 들어
다시 돌아보는 나의 한때
그때도 지금처럼 잘 살아왔다.
행복하구나. 다행이다. 라는
좋은 말들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나를 돌아보고 주위를 보며
우리를 생각하는 시간.
함께여서 행복하고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동글 동글 진한 나이테를 가진
멋진 소나무로 늙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책입니다.
좋은 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kinderland_bandal

#나는한때#지우그림책
#킨더랜드#반달#그림책
#그림책추천#시간#인생
#인생기록장#청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