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과 나무
브랜든 월든 지음, 크리스틴 하우데쉘 외 그림, 최은하 옮김 / 갈락시아스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씨앗과나무
#도서협찬/이벤트후기
(갈락시아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았습니다.)

🌱씨앗과나무
🌱브랜드월든•글
🌱크리스틴&케빈하우데쉘•그림
🌱갈락시아스

말이 씨가되어
무엇으로 자라날지
많은 생각을 하게 했어요.

나의 말은 🌬
그동안 내가 사람들에게 해온
수많은 말들은

초록 씨앗일까요?
검은 씨앗일까요?

생각에 생각을 더하고
마음에 마음을 더해

나의 말들을 가꾸어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하네요.

딸 그림 그릴때 옆에서
따라 그림 그리기 🕊반성문이네요 ㅋㅋ

@galaxiasbook

말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갈락시아스#스마트스토어
#씨앗과나무#씨앗#말의중요성
#초록씨앗#검은씨앗
#그림책출판사#이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