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쿵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69
경혜원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쿵쿵
#도서협찬<시공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았습니다.>

🦖쿵쿵
🦕경혜원 글•그림
🦖시공주니어

옷장 속 또다른 세상이 열린다!!
우리의 어린 시절 옷장 속은 두려움의 대상이었던것
같은데 #쿵쿵 그림책 속의 옷장은 쥬라기 공원이네요.

오늘은 쥬라기 공원 그럼 내일은 해저세계 어떨까요??
옷장 속 상상의 나라 #쿵쿵 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즐거움이 끝이 없는 상상의 나라에서
우리 아이들이 즐겁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집에 있는 공룡들 모두 나와 책속으로 풍덩 친구들을
만나는 시간 개구쟁이 둘째가 옷장문을 활짝 열어주네요.
처음에는 이 페이지만 짧은가 이상한가 했었는데 이렇게
재미있는 페이지라뇨!!!! 5살 아들램 소리 지르고
난리났습니다.

진짜 옷장에서 공룡들 쿵쿵거리고 달려나오는줄 알았어요.

오늘도 티라노 때려 잡으시다 꿈나라로 훈훈하게
마무리 하셨어요.

내일 다시 옷장문 열러 출동합니다.🦕🦖

집콕육아, 현실육아의 문제점들이 책속에 녹아 있어요.
아이들의 관점과 부모님들 관점이 다를 것 같아 같이 보는재미가 있습니다.

#경혜원#한입만#내가더커
#공룡엑스레이
#쿵쿵#특별한친구들
#엘리베이터#공룡삼부작
#공룡나라
#시공사#시공주니어
#한달한권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