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 소금이의 신비한 여행 컬러링북 사막여우 소금이의 컬러링북
소금이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진닷컴에서 서평을 위해 소금이 작가님의 두번째 컬러링북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표지부터 러블리한 소금이네요

첫번째 컬러링북은 사계절로 네가지 챕터가 있었다면 이번엔 4가지 테마의 여행으로 챕터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신비한 여행 컬러링북이다 보니 첫번째 컬러링북보다 동화스럽고 판타지 같은 느낌의 도안이 더 많아진것 같아요


한 챕터별로 하나씩 도안을 찍어봤는데 너무 귀엽고 소금이와 소소가 아닌 다른 친구들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귀여움도 두배가 되는 책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아노 치는걸 좋아해서 피아노 도안을 정말정말 좋아해요

그런데 컬러링북에선 찾아보기 쉽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숲속의 피아노라니 책받자마자 첫눈에 반했던 도안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고 동화같은 도안이었어요

1권에 이어 역시나 종이질감이 느껴지는 종이가 완벽하고 색연필도 역시나 잘 받아들입니다

수채는 해보지 않았지만 색연필은 정말 부드럽게 발려서 좋더라구요

아끼는 도안인만큼 정말 예쁘게 하고 싶은데 역시나 오늘도 풀칠하기는 어렵네요ㅜㅜ

예쁘게 하고 싶은만큼 만족이 안되고 아쉬운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완성작을 보고 따라하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제 스타일로 제 색으로 칠하는걸 좋아하는데 소금이 작가님 책은 꼭 완성작을 따라하게 되는것 같아요 작가님의 완벽한 완성작덕분일까요

완성했습니다 색연필은 콜린과 라패 루미넌스 사용했어요

제가 여러가지 색연필을 써봤는데 소금이 책에는 오히려 가장 대중적인 프리즈마 색연필이 잘 어울리지 않는것 같아요 

다른 색연필은 안그러는데 프리즈마만 조금 뭉치고 떡지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도안도 64가지나 있는 혜자 컬러링북입니다 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