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선 흡혈귀전 : 흡혈귀 원정대 ㅣ 조선 흡혈귀전 3
설흔 지음, 고상미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4월
평점 :
조선흡혈귀전: 흡혈귀 원정대
설흔 글
고상미 그림
위즈덤 하우스

이번에 만나보게된 위즈덤하우스 조선흡혈귀전은 3권 흡혈귀원정대인데요.
아이가 귀신이야기 흡혈귀 이런 주제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다보니 자주 보게되는데요.
읽으면서 사건도 해결해나가는게 재미있나봐요.
조선 흡혈귀 시리즈의 내용을 알고 있다면 좀 더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고요.
앞의 내용을 모르더라도 조선흡혈귀전 흡혈귀 원정대의 이야기를 읽는데 문제는 없어요.

하늘을 뒤덮은 흡혈귀 떼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서 흡혈귀 원정대가 만들어지는데요.
신분의 차이가 컷던 조선시대에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뭉치기란 쉽지 않았죠.
힘없는 백성을 위해서 비밀 조직인 흡혈귀 연구소가 만들어지는데요.
흡혈귀 원정대에는 임금 세종, 장영실, 천민,백정, 흡혈귀 감별사여인, 숙희, 퉁 소장등
다양한 사람들의 구성으로 흡혈귀 원정대가 만들어지는데요.
#조선흡혈귀전, #위즈덤하우스, #설흔, #흡혈귀원정대, #세종, #집현전, #흡혈귀, #세종,

흡혈귀 원정대는 흡혈귀로 변한 사람들과 흡혈귀에서 공격당한 백성들을 돕기 위해서 고군분투하게되는데요.
흡혈박쥐를 잡으려 계획하지만 흡혈박쥐는 잡지 못했는데요.
어떤 일이든 쉽게 되는 일은 없죠.
그리고, 백성들은 흡혈박쥐의 공격을 받았네요.
흡혈귀 원정대는 흡혈귀 감별사와 퉁 소장을 중심으로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해결책을 구하기 위해서 여러 방법들을 생각해 내는데요.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있는 연필로 스케치된 삽화를 통해서 상황을 좀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어요.
곳곳에 있는 삽화로 흡혈귀의 공포와 긴장감을 통해 이야기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조선 흡혈귀전 흡혈귀원정대는 읽으면 읽을수록 재미있는 책인데요.
조선시대를 바탕으로 여러 계층의 사람들이 모여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그 당시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고 흡혈귀라는 소재로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판타지 동화로 아이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다음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조선흡혈귀전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