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연극 길라잡이 문화길라잡이 시리즈 2
이영미 지음 / 서울미디어 / 1998년 3월
평점 :
절판


난 연극이란것에 관심을 갖게 된지 불과 6개월이 채 되지 않았다 . 연극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연기에 도전하여 주인공이라는 큰 배역을 맞게 되었었다 . 그때 내가 포기 하지 않게 힘이 되어준 책이 이것이다 . 난 연극을 이렇게 정의 하고 싶다 . 또다른 나를 만들어 내는행위 .. 내가 아닌 새로운 인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사람은 진정한 연기자라고 할수 있을것 같다 . 물론 내 생각 이지만 말이다 , 연극을 관람 하는것 , 연극을 만들어 내는것 , 두가지 모두 매우 신중을 기해야 하는 어려운 작업이다 . 이 책을 읽는다면 두 가지 모두의 기분을 알수 있을 것이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