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 이야기 1
박신애 지음 / 청어람 / 2000년 11월
평점 :
품절


약간 , 도입부가 현실에서 바로 환타지의 세계로 넘어 간다는 것에서 다른 책들과 사뭇 다른 느낌으로 시작 할수 있었다 . 여고생이 , 드레곤이 되고 ,, 생활하고 ,, 정말 책을 읽으면서 '에이 , 뭐가 이래 ' 라는 말을 많이 했지만 , 읽으면 읽을수록 재미 있어 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수 없었다 . 꼭 , 내가 주인공이 된듯한 느낌을 받으며 만약에 나에게도 이러한 일이 일어 난다면 _? 이라는 질문을 함으로써 나는 나만의 세계로 빠져 들어 여행을 하게 되는 경우가 대 다수였다 ^^ 여튼 , 이것도 무척이나 흥미롭게 읽은 판타지 소설이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