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드 1 - 캘빈 마법 대회에서의 한판 대결
김대우 지음 / 북박스(랜덤하우스중앙) / 2001년 6월
평점 :
품절


내가 처음으로 읽게된 판타지 소설이었다 . 모르는 용어들로 가득 차 있었지만 , 난 책속으로 쉽게 빠져들수 있었다 . 정말 , 소설속 주인공이 되어 몬스터 들고 함께 싸우는 꿈도 많이 꾸었다 . 누나는 시간이 아깝게 그런것을 왜 보냐고 했지만 , 난 이 책들을 읽고 읽고 또 읽었다 . 1편만 이해 하기 위해서 4번 정도는 읽은것 같다 . 그래도 읽을때 마다 다른 느낌으로 읽혀 져서 신기 했다 . 앞으론 , 시간이 날때 마다 취미 생활로 판타지 소서을 많이 읽고 싶다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