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ound My Town 어느 멋진 하루 Around 어라운드 컬러링북 2
강혜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에는 한 소녀가 등장한다.

이 소녀를 따라가다보면 동네의 구석구석을 만나볼 수 있는 책!!


단순한 컬러링북이라기보다는 그림책 같은 그런 책이 아니가 싶다.


아침이 밝아오자 소녀는 바삐 움직이는 사람들 속으로 들어간다. 상점 문을 열고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 재잘재잘 학교에서 뛰어 놀며 공부하는 아이들, 지나가는 소나기에 서둘러 비를 피하는 사람들, 나른한 오후 공원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 하루 일과를 마치고 행복한 보금자리로 서둘러 돌아가는 사람들 속에서 소녀를 찾으며 하루의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마치 상상 속의 동네를 꾸미듯 색을 입힐수록 나만의 '동네'가 완성될 것이다.


본문 마지막에 이어  어릴 적 늘 품고 다녔던 종이 인형과 입체 상점, 장식 컷이 들어 있어 칠하고 만들어 보며, 나만의 작은 입체 마을도 꾸며놓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좋았다.


한창 안티 스트레스를 위한 컬러링북이 대세였다. 그래서 항상 컬러링북을 갖고 싶었지만...

오랜 고민 끝에 구입한 컬러링북과 색연필은 울 어머님께 고스란히 선물로 드렸더랬다.


어찌됐든...

그림풍도 참 마음에 들고, 그림 사이즈도 마음에 든다.

소녀가 집에서 나오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소방서, 마트, 헤어살롱, 세탁소, 빵집, 상점 등 다양한 곳을 접할 수 있고, 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사람들의 웃는 모습이 좋았다.

어른도 아이도 항상 웃음을 머금고 있는 모습이 이 책의 매력인 듯 하다.


끝까지 다 색칠하면 진짜 완벽한 동네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