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을 타고 온 외계인_인체동화 (전13종)_본책10권+인체빅북(포스터포함)+CD2 - 별똥별 만큼 신비로운 인체체험, 외계인과 함께 재미있게 알아봐요.
별똥별 / 2012년 5월
평점 :
품절


 
체험단 이벤트로 받은 책!!!
위에도 나와있듯이 앞표지부터 뒷표지까지 아주 꼼꼼하게 공을 들인 책입니다.
제가 받은 책은 인체놀이 빅북과 별똥별을 타고 온 외계인 시리즈(치과, 신장내과, 혈액 내과, 피부과)랍니다.
 
인체놀이 빅북은 <아하! 재미있는 인체학습 우리 몸 알기>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구요.
페이지를 열면 왼쪽에는 소녀가 오른쪽에는 소년이 그려져 있습니다.
 
각각의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면, 왼쪽에는 뼈에 대한 내용과 그림이 오른쪽에는 근육에 대한 내용과 그림이 있어요. 머리에서 발끝까지 나와 있는 그림이라 살짝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각 페이지에는 주요
뼈 이름과 근육 이름이 친절하게 표시되어 있지요. 그리고 가운데 페이지를 다시 열면 왼쪽에는 각각의 장기 그림과 함께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요. 오른쪽에는 심장과 혈액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지요.
펼쳐보면 60cm 정도 되는 그림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 큼지막하게 볼 수 있으니 말이죠..
 
대신 6살 해린이는 좀 무서운가봐요. 4살 채윤이도 그렇고.. 각 페이지를 잘 열어보려고 하지는 않네요~ㅎㅎ
 
무튼.. 별똥별을 타고 온 외계인 시리즈는..
이 책의 설명란에도 잘 기재되어 있듯이 여러모로 참 정성을 많이 들인 책 같아요.
아이들에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고민을 하셨을지도 충분히 느껴질만큼 참 잘 만들어진 책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상 연령은 7세 이후까지도 볼 수 있을 꺼 같구요.
이 책에 유난히 관심을 많이 보이는 아이는 장차 의사...가 될 잠재력을 가진 아이가 아닐지~라는 생각도 해 봤어요.
 
아.. 글구.. 주인공이 다 외계인인데, 그 외계인 성별이 모두 남자는 아니겠지요? 성별에 대한 선입견을 갖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이름도 특이하게 지으신 것도 같구요.. 근데 외계인도 성별이 있을까요?ㅎㅎ
 
나머지 6권까지 다 읽어보고 싶고, 또 아이게게 읽어주고 싶다는 욕심을 살짝 가져봅니다.
 
체험단으로 받은 책이라 더 의미가 있네요. 이렇게 유익한 책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이 감사하답니다.
 
사진은 아래에 우르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