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랑별 때때롱 (양장) 개똥이네 책방 1
권정생 지음, 정승희 그림 / 보리 / 200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랑랑별 때때롱 

나는 랑랑별 때때롱이라는 책을 읽었다. 이 책은 랑랑별에 사는 때때롱이 매매롱과,새달이,마달이가 함께하는 스토리가 적힌 책이다 나는 거의 모든 책을 좋아하지만 그 중 이 책또한 매우 재미있었다. 이 책에 나오는 도깨비 옷이 실제로 있다면 나도 가지고 싶다 앞으로도 선생님이 많은 책을 추천해 주셔서 재미있는 책을 많이 읽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