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의 스무 살을 가장 존중한다
이하영 지음 / 토네이도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전에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이책의 저자인 이하영 원장님이 나온 유튜브를 봤던 적이 있다.
그분의 삶에 대한 마인드에 대해 감명 받아 관련된 저서가 있다면 꼭 한번 읽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잊고 있었는데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이 책에서 저자인 이하영원장은 젊은날 힘들었던시기를 어떻게 노력으로 부와 성공으로 바꿀수 있었는지 그 변화의 시작과 과정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가난했지만 꿈을 잃지 않고 수술복을 입고 공부하며 본인이 원하는 미래의 삶을 구체적으로 그려가며 노력하던 젊은 날의 이야기붑터 그 시간들을 지나며 알게된
비밀과 지금의 이하영원장이 있기까지의 성장시키는 습관 , 궁금해하는 부의 시작점과 그 모든 시간들을 보내고 깨달은 인생의 비밀에 대해 알기 쉽게 말하고 있다.
성공한 사람들의 현재만 보면서 막연하게 그 성공한 사람들은 어떤 과거와 어떤 생각으로 지나쳐왔을지 그들만의 비밀이 무엇일지 궁금해했던적이 많은데
이 책에서 이하영원장은 모두가 궁금했던 그 부와 성공을 거머쥐게 되는 과정에서
알게된 비밀을 아낌없이 나누어주고 있다.
저자의 매일 조금씩 나를 변화시키는 습관들을 보며 지금 있는 현재에서 미래를 위해 나를 성장시키기 위해 어떠한것들을 할수 있을지에 대해 배워볼수 있었다.
막연하게 다른 사람들과 다른공간을 꿈꾸기보다 내가 있는 자리에서 어떻게 변화를 시작해서 내가 원하는 미래를 가질수 있을지에 대해 그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수 있게 되는 시간이었다.
후회없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먼저 깨달은 그만의 깨달음을 나누어주어 이 책을 읽는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미래를 살수 있도록
먼저 그 꿈을 이룬 사람의 응원처럼 느껴져 읽는 내내 동기부여가 되었다.
항상 감사하며 내 시간을 이전과 다르게 쓰며 내 삶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행동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되었다.
원하는 미래가 현실로 펼쳐지는 습관과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