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분파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시험 1·2급 필기+실기 - 과목별 요약노트 수록+실기시험 수험요령 수록
에듀웨이 R&D 연구소 지음 / 에듀웨이(주)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은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시험 1,2 급 필기와 실기를 대비하여 알기쉽게 정리한 뉴 에디션 기분파 시리즈입니다.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면허는 5마력이상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종을 하려는 사람을 위해 해양경찰청에서 발급하는 면허입니다.

이 책의 특징은 필기시험 공개문제를 그대로 수록하지 않고 초보자들이 시험을 대비하며 쉽게 암기할수 있도록 유사한 문제끼리 재분류하여 구성하였고 용어해설과 이미지를 수록하여 빠른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출제빈도수를 별표료 표기하여 문제별 중요도를 표기하여 알수있도록 하고 있으며 틀리기 쉬운문제도 표시하여 시험장에 가기전 다시한번 확인해볼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필기시험 합격후 실기시험을 치르게 되는데 필기합격자를 위한 실기시험 요령또한 수록되어 있어 필기와 실기를 함께 대비할수 있습니다.

조종면허 시험안내와 자격취득절차에 대해 안내되어있어 시험을 처음 치루는 초보자들에게 시험 과정에 대해 알아볼수 있도록 수록되어있으며 해양경찰청 수상레저종합정보 홈페이지 큐알코드를 통해 시험일정조회와 시험접수등을 확인해볼수 있는 정보가 수록되어있습니다.

이 책은 초보자가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재구성한 해설과 문제속 전문용어 해설, 문제 아래에 정답과 문제의 핵심키워드를 함께 수록하고 있으며 이미지를 통해 문제를 좀더 쉽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실제시험과 유사하게 구성된 모의고사를 통해 다시한번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숫자문제는 부록으로 요약 구성되어 있어 시험장 들어가기전 요약해서 다시한번 정리하여 볼수 있습니다.

에듀웨이 카페를 가입하시면 합격수기와 함께 독자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자격증 관련된 정보와 최신기출문제등 다양한 도움을 받을수 있습니다.

과목별 요약노트와 이 책에 실린 700문제에서 그대로 출제되는만큼 최근 새롭게 변경되거나 추가된 문제도 반영하여 합격의 길로 가는 수험서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