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은 교수의 옥스퍼드 영어 습관 365 (스프링) - 우리 아이 영어기초를 다지는 하루 한 문장
조지은 지음 / 쌤앤파커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는 영어공부를 어릴때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는 편인데 좀더 유용하고 자주 쓰는 표현들을 쉽고 매일매일 익혀보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아이만 공부하도록 하는게 아니라 사용하는 표현들을 엄마 아빠 함께 배워

자주 사용해보고 싶었다.

일력으로 나오는 다양한 종류의 책들을 보며 영어공부도 그렇게 나오면 부담가지지않고 매일 한문장씩 가볍고 재미있게 함께 외워보기 하면 좋을텐데 하고 생각해오던 차에 이런 소망들을 해결해줄 책인 옥스퍼드영어습관 365를 만나게 되었다.

영어기초를 다지면서 책상 한켠에 두고 쉽고 자주 접하며 익숙해질수 있도록

달력 형태로 제작된 이 책은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양면으로 제작되어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주요표현과 함께 응용표현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 쓰이는지 그 표현과관련된 엄마의 생각도 함께 담겨 있어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간단하고 친근한 문장들로 구성되어 바로바로 활용해볼수 있으면서 모든문장의 근본이 되는 문법요소들도갖추고 있어서 외워보고 활용해보면서 체화시킬수 있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대화에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등장하고 자연스러운 대화의 문장과 함께 귀여운 삽화도 그려져 있어 흥미롭게 공부할수 있다.

매일 한문장씩 공부해보고 리뷰데이에는 그동안 배운 문장을 다시한번 정리해보며 넘어가기에 외우기만 하고 잊지않고 학습할수 있도록 도움이 된다

그리고 리뷰데이 이후에는 다이얼로그데이도 있어서 배운 표현으로 가족이 대화해볼수 있도록 되어있어 자연스러운 상황에 대한 학습또한 다시한번 할수 있게 되어있다.

달력처럼 세워두고 가족 모두가 그날의 문장들을 외워보고 상황에 맞추어 서로 함께 대화해보고 어렵고 힘든 영어공부가 아닌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대화로 연습하며 문법과 회화 모두 한번에 배워갈수 있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한다.

아이와 함께 자주 쓰는 표현을 쉽지만 핵심 표현들을 배워가며 영어습관을 들이고 싶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