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내가 될래요 - 인기 있고 칭찬받는 친구들의 비밀, 2022 올해의 청소년 교양도서 선정
오두환.김수희 지음, 김태형 그림 / 대한출판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마음속에서도 친구나 또래 집단에서 인기 있고 칭찬받는 사람이 되고 싶은 잘하고 싶은 마음또한 클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특별한 내가 될래요 책에서는 그러한 소망을 가진 어린이 친구들에게 특별해지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변화의 비법으로 오케팅의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오케팅은 무엇일까 오케팅을 하는 특별한 친구는 어떤 아이들일까?

오케팅이 무엇인지 어떻게 적용하여 인기많은 특별한 아이들이 되는것인지 궁금해지던 참에 이책은 새길초등학교 5학년 2 반의 반장선거 날로부터 이야기가시작된다

모두들 자신의 공약을 준비하여 반장선거를 준비하는 날 아침 오케팅을 사용하여 공약 발표를 한 세종이가 당선된다

친구들에게 인기 많고 항상 칭찬받고 특별한 세종이만의 비법은 무엇일까

세종이는 친구들에게 오케팅은 누구나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비법이며 이 방법들을 습관처럼 사용하면 누구나 어디서는 자신을 사랑하는 빛나는 사람이 될수 있다고 말한다

세종이만의 오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친구들은 그 비법을 알기 위해 세종이에게 질문을 한다

이 책에서는 자연스럽게 세종이반 친구들과 함께 오케팅 해보기를 해가며 내가 진짜 하고싶은것은 무엇인지 오케팅 방법을 책에 적어보며 자신의 목표에 대해 다시한번 뜻을 이루기위해 어떤 문제를 해결하며 노력해야하는지 스스로 자신만의 오케팅을 찾아갈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야기를 읽으며 따라가다보면 오케팅방법에 대해 이해와 함께

나만의 오케팅하기 를 작성하다보면 오케팅 노트의 다른친구들의 예시도 볼수 있어서 나의 목표에 맞는 오케팅 작성에 대해 쉽게 적용해볼수있었다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성인에게도 생각처럼 되지않을때 원하는 목표를 이룰수 있도록 적용해볼수 있는 오케팅을 함께 목표를 세워 문제해결과 습관다지기 과정까지 함께 해보면 매우 많은 도움이 될것같다

인기있고 특별한 어린이가 되고 싶은 소망이 있는 친구들이읽어보면 오케팅의 방법이 그 소원을 이루어줄것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