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경영학 - 돈, 사람, 성공이 따르는 사람들의 비밀
김태연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관상에서 느껴지는 에너지와 그사람의 운과 미래는 어떤것일까?

평소 관상에 대해 들어는 보았지만 그 관상의비밀에 대해 알 기회는 없었는데 그 관상을 바탕으로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나와 내 비지니스까지 인생을 모두 변화시키는 비밀은 무엇일까 궁금해졌다

평소 알고있었던 단순한 정도의 관상에 대한 이해는 이마를 드러내고 밝게 웃으면 복이 들어온다는 정도였는데 이 책에서 저자는 인간의 내면이 신체에 드러난다는 관상학을 토대로 초보자들도 알기 쉽게 관상을 보는법과 그리고 그 관상을 활용해서 내 운을 바꾸고 내 사람들을 만드는법 그리고 관상경영법을 통해 한단계 더 나아가 내 비지니스에 활용하는 방법까지 안내해주고 있다

그는 얼굴관리는 마음관리라고 한다

마음속에서 생각하는 그리고 나의 내면관리가 외면에 드러나기때문 아닐까

나의 관상은 나의 생각과 마음 상태를 고스란히 모두에게 드러내기에 정말 마음관리가 필요함을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눈빛은 현재 그 사람의 현재운을 말하기도 하고 자신의 운을 가장 잘말해준다고 한다

눈빛이 밝게 빛나는 혹은 흐리멍텅해서 의욕이 없는 상태를 생각해보니 당연히 일과 사람과 관계에 영향을 줄수밖에 없구나 생각하게 되었다

그렇게 생각해보니 평상시에도 좋은 기운을 가지고 밝은 에너지로 남의 험담을 하지않고 나의 발전에 관심을 기울인다면 항상 밝게 빛나는 힘찬 눈빛을 가질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었다

관상은 현재 그 사람의 에너지를 본다고 하는만큼 사람과의 관계속에서 빛나는 나의 에너지를 어떻게 관리하여야할지 저자의 팁을 알게되었다

어떤 사람을 만나느냐에 따라 서로 상대의 운의 흐름이 바뀐다고 한다면 서로 시너지 효과를 줄수있는 사람들을 만나는게 서로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또한 조직을 관리하는 입장이라면 어떤 리더가 되어야 할지 기업에서 조직관리는 핵심인데 나와 맞는 그리고 사람을 알아보는법까지 알수 있어서 개인적인인간관계뿐만 아니라 사업을 할때 사람보는눈을 키워야할때 보면 도움이 될것같다

매일매일 보는 나의 얼굴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얼굴을 보며 사람문제없이 잘 해결해나가고 싶을때 읽어보면 좋은 관상수업책이라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