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슈퍼스타K - 꿈을 향한 도전, 그 땀과 눈물의 가슴 벅찬 이야기
SUNO 글.그림 / 꿈꾸는사람들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유선방송에서 하는 슈퍼스타K라는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땐 몰랐었다가, 얼마전 허각씨가 1등을 했던 슈퍼스타K II를 우연히 보게 되었다지요..ㅎㅎ

처음엔 시큰둥 했었는데..(제가 가요프로그램을 잘 보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ㅡㅡ;;) 점차 빠져들게 되었다는..그때 그런 생각을 잠깐 해봤네요..

'나 같이 가요 프로그램을 잘 안보는 사람도 볼 정도면 이 프로그램 엄청 인기있겠다!!'

아니나 다를까 폭풍같은 인기가 프로그램이 끝난 지금도 이어지고 있는 것을 볼 때면 그 프로그램 안봤으면 후회할 뻔했겠다는 농담도 나온답니다..

엄마인 제가 열심히 보니, 딸인 형서니도 옆에서 같이 봤지요..ㅎㅎ

안그래도 가수나, 모델이 여러가지 꿈들중 하나인 형서니..자기도 크면 나가봐야겠다고 벼르고 있어요..^^

푸른 날개의 [탄생! 슈퍼스타K]를 보더니 바로 흥분해서는 꼭 읽겠다고 하지 뭐에요~~

솔직히 저도 내용이 몹시 궁금했답니다..



아주 귀여운 소녀의 모습의 표지가 인상적이죠..

소녀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일로~~요즘엔 만화에서도 아이돌이라며 어린 소녀 가수도 나오고, 실제 유명한 가수중 보아도 중학생일때 데뷰를 해서 대형스타가 되는 예를 보게 되니, 나이가 어리다고 데뷰를 못하는 것은 아니구나..싶네요..



실제 있는 프로그램을 소재로 한 소설이라 더 리얼리티가 있네요..

또 이 프로그램의 취지인지는 몰라도 아주 진한 감동이 멋진 무대와 함께 느껴지니 기획자의 아이디어가 참 굿!!같아요..

피를 말리는 심사와 패자부활전..페이지마다 가슴을 졸이며 보게 되었어요..  



등장인물로는 민옥이, 필립 강, 은새벽, 유혜라, 김석영, 은 상무, 윤재영, 한지오, 지미 백, 허미윤등이 나와요..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요..

슈퍼스타K에 나온 인물과 은근 비슷한 느낌을 받았어요..ㅋㅋ

그래서 더 재미났던 것 같아요~~



우연히 강원도에 갔다가 자동차가 고장나 헤매던 와중에 고운 노랫소리를 듣게 되는 작곡가 석영..

그곳에서 14살의 소녀 민옥이를 만나게 되는데요..

민옥이의 청아한 목소리에 반해, 슈퍼스타K에 꼭 지원하라고 설득을 해요..

그 설득을 듣고 용기를 내는 민옥이..



예선을 통과한 민옥이는 예선하는 모습을 방송으로 봅니다..그때  필립 강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받지요..

가수는 다 스타인줄 알았는데, 끼와 재능 열정 모두가 있어야 스타인가 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본선에 진출해 방송에 나가게 되는 민옥이..

본선 진출에 성공한 7인은 모두 훌륭했지만, 모두 느끼고 있더라구요..

본선에서도 7명이 6명으로, 6명이 4명으로 4명이 2명으로 자꾸 자꾸 줄어드는 상황들..

심리적 압박과 어려운 미션들을 헤쳐나가며 더욱 강한 의지를 불태우게 된답니다..



마지막 무대에 선 민옥이~~

시골에서 올라오느라 처음엔 무척이나 촌스럽고 미숙했던 아이가 이제는 어엿한 스타가 되었다지요..

그리고 민옥이의 출생의 비밀까지~~

아이들에게 꿈을 향한 발걸음에 용기도 필요하고, 의지도 필요하고, 모든 것이 쉽지만은 안다는 것을 알게 해주는 내용이라 참 좋았네요.



예쁜 그림도 있고, 내용도 좋아하는 내용~~



책을 손에서 놓지 않고 보더라구요..ㅎㅎ



형서니의 독서감상문..

가수의 꿈을 이룬 민옥이가 참 좋다는군요~

책이라서 노래를 들어보지 못하는 게 아쉬울 만큼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