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탐험대 옥토넛 썼다 지웠다 미로 찾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형아 영어 공부하는 시간
계속되는 2호님의 공부 방해에 꺼내든 옥토넛 미로찾기
그러자 1호님 영어 공부하다 말고 급 관심에
다하고 해 계속 계속 할 수 있는거야
라고 달래 2호님 온전히 놀 수 있었어요
배송됀지 모르고 오늘 배달 우유통에 있는걸 꺼내 들었다죠~? ^^;
너무 너무 좋아하는 2호님 주말에 못해준게 아쉽더라고요
6살 인생 형님것만 물려 받다 자기가 먼저 쓰고 형님 하게 해준다니 괜히 별것도 아닌데 우쭐해 하네요 ^^
펜과 함께 배송돼 책에 썻다 지웠다
지우는 것조 재미있어 했어요 깨끗이 자루지워진다며~ ^^
하는 순서를 미리 정해줬더니 아이들이 안싸워 넘 좋았어요
초 2가 되서도 좋아하는 순수한 1호님도 즐겁게 놀다 잠들었어요~~
2호님 내일 유치원에 가져가고 싶다는 데
말리느라 고생 좀 했어요
남아들은 다 좋아할 거 같아요 적극 추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