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튜터 - 입문 - 개정판
이찬승 지음 / 능률영어사(참고서) / 2003년 1월
평점 :
절판


10년전 처음 고등학교에 입학했을때가 생각난다. 겨울방학 내내 성문기본영어를 열심히 하고 올라온 나로서 영어는 자신있는 과목이었다. 하지만 리딩튜터 시리즈(그 당시는 지금보다 지문이 더 어려웠다)를 풀면서 나의 자신감은 좌절감으로 바뀌었다. 영어가 이렇게 고비가 될 줄이야..해서 모든 리딩 튜터 시리즈기본-1편 상하, 2판 상하,3편까지 마스터 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결과적으로 상당히 영어 실력을 갖추고 고 3때는 영어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었을 정도로 이미 고1때 수준이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이 것은 아마 그 당시 1편쯤에 해당하지 않는가 싶다.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내려가 수준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상대적인 것을 감안한다면 여전히 꽤 좋은 문제집이며 실력향상의지름길이 되어주리라 생각한다. 이번에 친척동생이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이 책의 시리즈를 다시 구매하여 사주었다. 90년대에 그러했듯이 2000년대에도 여전히 유효한 최고의 문제집이 틀림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