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하반기 에듀윌 한국수자원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4회 - 2020 변경 시험 대비 전공문항 수록, 모바일 OMR채점 서비스 제공, 무료특강 제공
에듀윌 공기업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어느정도 한수원NCS에 대해서

기본서로 공부를 했습니다.

어느정도 기본은 탄탄하게 잡힌 듯 싶어서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시험에 감을 잡고

싶어서 봉투모의고사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공문항도 수록되어 있어서 한번에

모두 대비해 나가기에 아주 교재구성이 좋았고,

최신 기출복원문제 모의고사도 수록되어 있기 때문에

실전 출제경향에 대해서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이 교재를 구입하면 연계된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모르는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특강을 활용해서 복습하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

모바일 OMR채점 서비스가 제공되서

채점과 동시에 성적도 분석을 해줘서

제가 취약한 영역이 어디인지 확인하고

미리 대비해 나갈 수 있겠더라구요!

실제 시험의 기출유형이나 난이도와 비슷하게

문제를 수록해두어서 감을 잡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왜 이렇게 교재에 대한 후기가 좋았는지

제가 직접 풀어보니 알겠더라구요!

봉투모의고사는 시험 전 마지막점검용도로

활용해 보시면 아주 좋을 듯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