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준형 지음 / 노란돼지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여름의불청객 #모기와의전쟁
#귓전을울리는공포의소리_앵앵앵애애앵
#추격전 #어디까지따라올거야

💎왜이리 재미난 그림책들이 많은 건지요? 딸을 비롯해 책의 향연 속에 살고 있는 요즘 아이들이 몹시도 부럽습니다~~

제가 모기를 특히나 싫어하는데요. 딸도 저를 딞아서인지 모기라면 질색을 하네요~~앵앵

💎무더위에 지친 밤! 모기에게까지 시달리다보면 어느새 온 몸과 마음은 만신창이!
저는 자다가 애애앵 모기소리가 들리면 불을 켜고 꼭 그 모기를 제 손으로 처단하고 피를 봐야만 직성이 풀린다는요~~🤪
이런 저 때문에 피해보는 건 남편이지요~~
A형인 저랑 딸만 모기의 표적이 된다는요.
B형인 남편은 모기가 앉았다가도 그냥 날아가는 마법이~~😛😱





📚구멍난 방충망을 깜빡 하고 방치했더니~~
하루종일 나를 쫓아다니며 괴롭히는 모기👀🦟🦟🦟🦟🦟🦟🦟🦟🦟🦟🦟🦟🦟🦟🦟

모닝 모기, 화장실 모기, 식탁 모기, 학교 모기, 놀이터 모기, 심지어 목욕탕 모기까지~~온종일 시달리다 자려고 누웠는데 또 애앵애앵~~~
하루종일 짝짝짝짝짝 잡으려고 애써도 안 잡힌다 안 잡혀 에휴에휴~~🦟🦟🦟🦟🦟

급기야 내 얼굴에 앉은 요놈을 잡으려다 얼굴에 그려진 #가을잎사귀하나

그나 저나 방충망을 막아야 하는데......
에이, 졸려. 귀찮아.
그냥 내일 생각할래. 😴😴😴





💎여름이면 손으로 짝짝짝 모기를 잡는 달인이 되는 7살 그녀! 그림책 내용도 와닿고  그림도 실감나고 재밌다며 좋아했네요~~
자기만 모기를 싫어하는게 아니라면서 세상의 모기를 다 잡을 듯한 비장한 표정을 짓기도 하구요~~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일이라 더 실감나게 다가온 책이었습니다🦟🦟

💎모기와의 사투를 그린 이 그림책을,
모기를 싫어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어른들도 읽으면 공감이 많이 될 거에요 앵앵앵앵앵~~🦟🦟

🙋‍♀️자다가 모기가 앵앵거리면 잡고 주무시나요?
그냥 냅두나요? 궁금해요 궁금해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