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당신도 살아
오히라 미쓰요 지음, 양윤옥 옮김 / 북하우스 / 200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난 이책을 고2.. 그러니깐.. 중간고사 전에 읽었다.. 2학기 중간고사 전에 읽으면서 나는 마는것을 느꼈따.. 사법..고시를...정말 대단한 여자라고 생각했다.. 활복자살도 해보려 하고.. 여러 질 나쁜(?)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어머니 속도 써키고.. 당시 나는.. 징계..를 받은뒤 였다.. 그래서 받은 감동은 더했고.. 공감했따.. 어려운 일을 그렇게 하나의 목표를 두고 헤쳐 나갈쑤 있다는 사실.. 나도 이책을 읽으면서 목표를 두고 나아가면 과연 될까? 라는 궁금함과 함께 사람이란.. 정말 기적이라는 것을 나을쑤도 있다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덕분에 나는 공부도 하고.. ^^ 이 여자의 일생을 그린 이 책은.. 나에게 크나큰 충격이었고 또한 공감대(?) 비슷한것도 생긴 그런것이다. ^^ 지금 나의 나이 또래들이 보면 마는것을 깨우칠수 있을 좋은 책인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