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마록 말세편 1 - 부름 퇴마록
이우혁 지음 / 들녘 / 199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퇴마록 전권을 다 보았다.. 퇴마록의 그 흡입력이란.. 분명 말세편도 기다림에 지쳐 한권한권 나올때 마다 사다 보았다.. 여운또한..나를 다른 상상에 빠지도록 하였다..나는 말세편 마지막 책의 문구를 좋아한다..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왠지 여운이 있어보이고.. 책 내용또한 이 문구와 비슷하게 맺음을하고.. 이우혁 작가께서 펴내신 다른 책들 또한 읽어볼 참이다.. 고등학교 생활에 바쁘긴 하지만 그래도 퇴마록의 그 재미를 계속 이어나가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