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 유형 응용 파워 초등 수학 6-1 (2022년)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개념 + 유형 수학
비상교육 편집부 지음 / 비상교육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색감이 너무 좋은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

공부하고싶은 마음이 뿜뿜한다.

비상교육 교재는 개념유형이 단단하게 설계되어있어서 선행하는 친구들이 활용하기에도 좋은것 같다.

12,8주 완성의 계획표를 참고해서 초등수학 6학년 1학기를 마스터해보자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은 4단계로 나눠져있다

개념정리와 기본,응용,상위권 유형으로 진행되어 있어 수준별로 수학을 접할 수 있다

개념과응용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한단계 더 앞으로 나가 상위권 유형의 심화도 다뤄주니 1석2조가 아닐까 싶다.

진도책에서 푼 내용을 복습과 평가책으로 다져본다

수학은 반복이 중요한데 비사오육 개념플러스유형이 철저한 반복학습으로 하다보니 놓치는부분이 적을듯 싶다.

비상교육만의 좋은 장점 중의 하나는 도형길잡이 앱을 사용할 수 있다는게 아닌가 싶다

도형이 어려운 친구들에게 한줄기의 빛이 아닌가~친구들의 도형의 감을 자극해줄것 같다.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은 역시 초등수학의 베스트가 아닌가 싶다

6학년1학기는 비상교육 개념플러스유형으로 준비하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초등수학문제집추천은 개념플러스유형 꼭 기억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