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47kg 되는 디톡스 혁명 - 굶어 죽을 걱정은 절대 하지 마라
서은경 지음 / 성안당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서은경 원장은 예전부터 다이어트쪽에서 가장 유명한 분이라서 눈여겨 봐왔는데...
이번에 책이 나와서 구매하여 보게되었다.
읽으면서 다이어트 전문가로서 정말 많은 지식을 쌓아왔음을 알 수 있었다.
또 내가 생각하던, 물을 많이 마시고 힘든 운동을 해야만 살을 빼는 것이 아닌
독소를 제거하는 것 부터 시작해야 함도 깨달았다.
반신반의하며 책을 펴들었는데 읽으면서 내 몸을 더 사랑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임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