鴻池剛と猫のぽんた ニャアアアン! (單行本)
鴻池剛 / KADOKAWA/エンタ-ブレイン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鴻池剛と猫のぽんた ニャアアアン! ㅋㅋㅋㅋ 주인씨 고양이한테 엄청 깔보이고 있어 ㅋㅋㅋ 고양이는 주인을 괴롭히기 위해서 살고 있는거 같고 ㅋㅋㅋ 단순히 귀엽기만 한 고양이를 보다 이런 초 고양이 같은 고양이를 보니 재밌네요 ㅋㅋ 이 녀석들 틀림없이 인간을 노예로 보고 있어 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행인5 2016-01-22 2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통상적인 고양이의 행동도 많이 하지만 이 녀석 통상적인 고양이들보다 더 공격적인데다 주인을 엄청 깔보는게 느껴져 ㅋㅋㅋ 물었을때 대응법을 따라해보니 더 즐기며 문다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 적과의 동침인건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