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중록 1
처처칭한 지음, 서미영 옮김 / arte(아르테)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르테 책수집가 3기》

열일곱 소녀 황재하는 어릴 적부터 아버지 황민을 도와 여러사건들을 해결하여 영특하기로 유명했는데 어느 날 가족 모두를 독살했다는 누명을 쓰고 도망을 다니는 신세가 되었다.
도망을 다니던 중 기왕 이서백에게 들켜 둘은 거래를 하게된다.
장안의 사건들을 해결할테니 자신의 누명을 벗을 수 있는 기회를 달라는 거래.
이렇게 이서백에 곁에서 사건들을 해결하는 로맨스추리소설이다.
--
중국 웹소설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꼭 읽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웹소설이라하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다고생각하는 귀여니작가님의 작품들이 생각나서 되게 기대를 하며 읽었다.
.
시대물+남장여장+추리+로맨스까지!!
이 조합은 도저히 재미없을수가없는 조합이여서 기대한만큼 역시 두손두발을 들게만들었다.
.
솔직히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이서백과 황재하의 로맨스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ㅜㅜ
그런데 이 점은 다음 2,3,4편이 채워줄것같아서 얼른 다음편들을 보고싶다ㅎㅎ
--
사실 카페에서 이 책을 읽고있었는데 커피를 마시면서도 책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서 눈은 책에 고정한채로 커피를 마셨는데 커피가 안 빨려서 봤더니 입으로 빨대만 빼서 열심히 공기만 먹고있었다ㅜㅜ
덕분에 빨대속에 머금고 있던 커피들이 책으로 다 떨어져서 책이 다 망가졌다😱😱
이 정도로 정신없이 책에 빠져있었다ㅎㅎ
조만간 책을 다시 사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