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g Book : 꽃 아트사이언스
유발 좀머 지음, 강준오 옮김, 바버라 테일러 감수 / 보림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꽃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가지고 있는 질문들에 답해줄 수 있는 아주 예쁜 책인데요.


일단은 책 표지부터 화려하게 정~~말 예쁩니다.


'빅북' 책으로 238mm X 350mm 크기의 책 인데요.


책이 부담스럽지 않게 충분히 큰 책이어서 그런지 각 장들의 그림들을 자세히 몰입감있게 보기에 참 좋습니다~!


한 페이지, 한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개성있는 그림체로 섬세하게 꽃을 표현한 일러스트에 놀라운데요.


2003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된 영국 큐 왕립 식물원의 두 식물 전문가가 감수한 책이서 그런지 내용도 아주 짱짱합니다~!


또, 여러 꽃들의 매력을 감상하면서 책장을 넘기다보면 책 페이지들 속 사이사이 숨어있는 황금빛 알뿌리 15개를 찾을 수 있어요~!!


총 61페이지로 된 책입니다.


저는 큰 가시연꽃의 잎은 아주 작은 공기주머니로 가득 차 있어서 연잎이 물 위에 떠 있게 해 준다는 사실,

꽃의 꿀을 먹는 벌새가 긴 혀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희거나 연한 색의 꽃은 어둠 속에서도 잘 보는 나방과 같은 야행성 곤충이 꽃가루를 옮겨 준다는 사실,

박쥐가 망고와 바나나 꽃의 꿀을 먹는다는 사실 등등이 정말 신기했답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며 꽃과 관련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이 책, THE BIG BOOK 책을 추천합니다~!!



< 보림출판사 서포터즈인 아티비터스 9기 활동으로써,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어졌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