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4-2 (2022년) - 어떤 교과서를 쓰더라도 ALWAYS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2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을 앞두고 소빵이랑 4학년 2학기 문제집을 만나보았어요~

2022학년도 교과서가 개정되고 우리아이들이 바뀐 교과서에 맞춰서 문제집도 새롭게 개정이 되었네요.
4학년기 수학이.제일 어려워하는 시기라는데~
1학기 복습하면서 2학기 수학 예습을 시작했네요.

앞표지~~
홈스쿨링
혼자공부하기

초등엄마들이 원하는 자기주도학습
꾸준히 매일매일 풀자
세상에서 가장 쉬운말이지만
지키기엔 가장 어려운 말인거 같아요^^




목차를 보니 분수와 소수가 나오고~
그걸 더하고 빼고 하네요.
분수의 개념과 소수의 개념에서 연산..
엄마는 두고 아기만 더하고 뺀다라고 설명해주었네요..
그리고 아기가 무거워서 아기띠한다고
가분수를 대분수로 바꾸는걸 설명해주었더니
쏙~~알아듣습니다.


엄마랑 가볍게 풀기 시작하면서 하루에 한장~
매일매일 꾸준히 플어보기로 했네요.
4학년 2학기~우등생문제집으로 실력을 탄탄하게 다져나가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