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4A - 초등 4 수준 초등 빅터 연산
최용준.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 빅터 연산~

초등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연산 매일매일 꾸준히 잡고 가야하는게 연산이지요.

학교에서 배우는 기본 교과수학과 연산 그리고 심화문제까지 꼼꼼하게 풀어가야 

수학을 즐기면서 풀수 있는거 같아요.

 

수학에 즐거움을 느끼고 초등과정은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고의 단순과정인데

그 즐거움을 모르고 풀면 점점 더 흥미를 잃는거 같아요

 

이번 2월에 저도 소빵이랑 똑똑한 빅터연산을 풀면서 많은 분량이 아니라 하루에 한장씩만

풀자는 마음으로 시작해서 6일차 풀었네요~

 

4학년이면 많은 양의 문제집을 풀어내지만 연산은 오래오래 해야 하는 간단한 계산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될듯해요.

 

한권의 문제집을 살펴보니 4학년 과정에 들어있는 기본내용이 8단원으로 문제가 지루하지 않게

삽화가 들어가 있네요~

지금도 강아지 키우자고 난리인 소빵이는 문제집보면서 귀엽다고 연신 말해주네요.

책안에 강아지 잘 키우라고 언제까지 강아지나온그림까지 푸나 보자~이야기해줬네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루에 한장씩 꼼꼼하게 풀어나가길 바래봅니다.

4학년 수학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