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수학 초등 4-1 초등 우공비 일일수학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수학문제집

우공비 일일 수학 30일 완성 4학년 1학기


초등수학 3학년 2힉기 마무리하면서 가볍게 도입부분으로 30일완성 우공비 일일수학을 

풀어보았어요.

우공비 일일수학은 아이 혼자서 풀수 있게 가볍게 간단하게 개념이 나오고 개념익힌후

바로 문제를 풀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

학기시작하기전에 가볍게 익히고 다음학기엔 뭐배우나 딱 알아야 하루 개념이 나와 있어서

일일수학은 아이들에게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붙을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네요.

1일차 만,몇만

만에 대해 알아보고 만을 읽는법을 알아보았어요.

2일차 천만단위까지의 수

다섯자리수와 십만,백만,천만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3일차 억과 조

큰수에 대해서 뒷자리수에 0이 몇개인지 큰수에 대해 알아보고 나타내는값을 써보았어요.

4일차 뛰어세기와 수의 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5일차 1단원 마무리



하루에 2장 분량으로 수학의 개념을 가볍게 즐겁게 잡아주고 분량이 많지 않아서

아이가 즐겁게 풀수 있게 도와주는 초등학교교과수학문제집이네요.


소빵이도 이번주에 1단원마무리했는데, 4학년 1학기 수학문제집을 알차게 6단원까지 30일동안 완성할수 있으니~에습겸 아이에게 흥미를 주기 좋은 초등수학문제집이네요.

소빵이도 즐겁게 4학년 수학을 알아가니~잘 풀어내고 12월에 완북해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