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불꽃 튀는 우리말 3 - 초등 국어 고수 되기 프로젝트 흔한남매 불꽃 튀는 우리말 3
한은호 지음, 유희석 그림,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다산어린이 / 2021년 8월
평점 :
절판


 

 

 

다산어린이의 흔한남매 시리즈

흔한남매 불꽃튀는 우리말 3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흔한남매 시리즈

그냥 웃고 노는 아이들시리즈가 아니라 공부시키면 정말 애들 공부 잘하겠다는 생각을

했었네요.

흔한남매 시리즈로 불꽃튀는 우리말이 나와서 반가웠네요.


마침 아이가 좋아하는 시리즈라서 1,2권이있고 3권이 구매예정이였는데

서평단이 있어서 바로 신청했네요.

흔한남매의 오빠 으뜸이와 동생 에이미의 티격태격하는 스토리와 우리말돋보기와 흔한퀴즈로

구성되어있네요.

술술 잘 넘어가는 이야기들~

아이가 읽고 제가 읽고 재미있게 넘어갑니다.



책에서~고사성어를 다루면서 에이미가 토사구팽과 유비무환을 설명하고 있는데~

흔한남매가 아닌 똑똑한남매로 보여집니다.


아이가~뛰놀지 못하는 코시국에 즐거운 시리즈로 만나게 되서 기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