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국어 일등급 독해력 2 초등 일등급 독해력 2
꿈을담는틀 편집부 지음 / 꿈을담는틀(학습) / 2019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독해력을 키우는 단계별,수준별 맞춤훈련


일등급 독해력


12월 겨울날...한달 지나고 나면 방학이네요.
1학년때는 책 많이 읽고 엄마랑 핵심단어 찾기도 했는데 소빵이도 연습이 되었는지 독해력 문제집을 보고 대환영 합니다~♡

 


 

 

 

 

유아기때부터 엄마가 책을 많이 읽어줬는데,
책을 읽었다는 티는 말을 하거나 독해력 문제를 풀때
나오는거 같아요.

지문을 보고 어떤내용인지 읽고 문제를 푸는과정이 책을 보고 왜 그랬을까?
를 알아가는것처럼


소빵이는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하나봐요.
독해력 문제집이 제일 좋다고 풀어나갈려고 하네요.
1권이지만 4가지 단계로 나눠줘있어서 하루에 하나씩만 풀어나갈려고 합니다.

일단 아이가 즐거워하니~바로 고고 합니다.

 

 

 


 

 

 

 

 

소빵이 1단계 상상력을 키우는 짧은독해
첫 시작합니다.
다양한 설명,논설문,동화,동시 등의 지문을 놓고 문제를 풀어나가네요.
제일 중요한 언어영역부분을 초등학교 1학년부터 연습하면 나중에 긴 지문이 나와도 쉽게 풀어낼듯합니다.
긴문장을 하는것보다 천천히 단계에 맞춰서 하다보면 우리 아이들의 독해능력,어휘능력도 향상되리라 믿어요.

우리 소빵이도 이제 시작해보면서 쭉쭉 풀어나가고 있네요.
수학보다 쉽다는 독해
소빵이 잘 풀어나가고 책거리는 1월중에 끝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