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불안해하면 안 되나요? 왜 안 되나요? 시리즈 16
김지현.황준원 지음, 천필연 그림 / 참돌어린이 / 201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어렸을때 경험해보기도 했던..

무언가 불안하고, 부끄럽고 하던 상황들...

나의 어린시절에도 분명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던것일텐데

아이에게는 읍박지르고 마는 현실입니다.

때마침 좋은 책과의 만남이 이루어졌네요^^

 

             

 

아이도 관심을 가지고 읽어 내려가고 있었지만.

특히 뒷쪽의 부록부문이 시선을 끌었답니다.

엄마 아빠가 읽어요>>

우리 아이의 불안 증상 대처법에 대해 제법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고 있답니다.

 

               

 

지나친 불안은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아프게 할것 같아요..

그래서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많이 배우고 해야할것 같더라구요..

내가 할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나는 할수 있어라는 자신감으로

바뀔수 있을때까지 화이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