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기 왜 있을까? - 최고의 내가 되는 이야기
매튜 켈리 글, 헤이즐 미첼 그림, 배현 옮김 / 멜론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멜론북스에서 출판된 <난 여기 왜있을까>

내용도 좋고, 읽기에도 부담이 없는 정말 괜찮은 책과 만났네요.

 

조금은 심오한 주제일수 있는데...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무겁지 않게 그려져 있답니다.

아이들이 한번쯤 생각해볼만한 이야기..

그리고 그에 대한 답까지 주어져 있는것 같아요..

맥스가 할아버지와 한가로운 오후시간을 보내며 이야기를 나누죠,,

그리고는 저는 여기 왜 있을까요? 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그러고는 할아버지는 여러이야기 끝에 질문의 답을 해주죠..

"너는 여기 왜 있을까? 바로 최고의 네가 되기 위해서란다!"

참 멋진 정답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리고는 맥스의 생활에도 변화아닌 변화가 옵니다.

어떤 행동을 하거나, 말을 하기전에..

이것이 관연 최고의 내가 되기 위한 것인지 먼저 생각해보게 되는 거죠..

정말이지 좋은 내용을 담고 있어서 ,

아이에게 바로 전해주었답니다.

책을 읽고 난, 우리딸도 최고의 내가 되는 연습을 해본다네요,,

너무너무 맘에 드는 책,,,

모든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